LG유플러스(대표 하현회)가 자녀 영어 교육 방법을 소개하는 유튜브 생방송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오는 24일 오후 7시부터 진행되는 생방송에는 백종원 더본코리아 대표와 이상민 경희대학교 교수가 출연한다.
‘우리 아이 영어에 이런 일이’라는 제목의 유튜브 생방송은 ▲아이를 둔 부모 1000명 대상 사전 조사를 통해 선정된 자녀 영어교육 고민 ▲실시간 댓글 고민 상담 ▲참여 이벤트 ▲영어교육 원포인트 강의 등 어린 자녀를 둔 부모가 가장 궁금해하는 내용으로 구성된다.
앞서 LG유플러스가 영유아 자녀를 둔 부모 7개 그룹을 대상으로 진행한 FGD(관심집단토론) 결과에 따르면, 우리나라의 경우 좋은 영어교재 브랜드가 많아 오히려 선택의 어려움이 크고, 어렵게 선택해도 우리 아이와 맞지 않아 부모들의 고민이 큰 것으로 조사됐다.
LG유플러스는 아이들에게 최적의 영어 교육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방송을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근본적인 해결책을 모색하고자 실제 자녀를 둔 부모를 대상으로 고민을 조사하고, 코로나19 확산 예방을 위해 오프라인 강연이 아닌 비대면 소통으로 참여를 높인다는 계획이다.
관련기사
- 'VR이 효자'...LGU+, 홍콩텔레콤에 VR 콘텐츠 수출2020.03.23
- 하현회 LGU+ “디지털 전환으로 새로운 사업 기회 확보”2020.03.23
- LGU+, 결제사업부문 매각 위해 6월1일 물적분할2020.03.23
- LGU+ ‘5G 갤러리’, 올해의 광고상 수상2020.03.23
생방송은 LG유플러스 공식 유튜브 계정을 통해 시청이 가능하다.
장준영 LG유플러스 브랜드마케팅담당은 "차별적인 육아 교육 콘텐츠를 보유한 ‘U+tv 아이들나라’를 부모 눈높이에서 전달하고자 세 아이를 둔 아빠로서의 백종원 대표를 섭외해 아이 교육에 대한 고민을 실시간으로 소통하는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이를 시작으로 ‘아이 교육은 U+tv 아이들나라’에 대한 근거를 단계적으로 이용자와 소통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