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콘텐츠 특화 블록체인 플랫폼 프로젝트 보라는 게임 콘텐츠를 전면에 내세우는 방향으로 자사 서비스 사이트 '보라 아일랜드'의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드래곤라자2, 자이언츠 등 현재 서비스 중인 주요 게임들을 한눈에 볼 수 있게 배치했다. 메인 화면에서 게임별 소개 페이지로 바로 이동해 게임 상세 정보를 손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또, 아일랜드에서 같은 게임을 즐기는 유저들이 자유롭게 토론하고 정보를 교환하며 어울릴 수 있는 포럼 기능도 추가됐다. 추후 각 게임 개발사 선택에 따라 서비스가 오픈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출시 예정인 블록체인 버전 ‘포(for) 보라' 게임을 유저들이 플레이하면서 ERC-20 기반의 보라 토큰과 보라 플랫폼 전용 화폐인 셸 토큰을 사용할 수 있도록, 암호화폐 지갑의 편의성을 개선했다.
관련기사
- 블록체인 보라, 디앱 정보 사이트 댑레이더 등록2020.03.12
- 블록체인 콘텐츠 플랫폼 보라 "상반기 게임 중심으로 확장"2020.03.12
- 웨이투빗-티웨이브, 블록체인·핀테크 결합 서비스 발굴 맞손2020.03.12
- 블록체인 보라, 스카이문스테크놀로지·싱타 게임과 계정 연동2020.03.12
보라는 현재 보라 아일랜드 계정 ID로 게임 플레이가 가능한 채널링 서비스 '위드(With) 보라'를 제공하고 있다. 또 보라 토큰의 획득, 소비, 사용이 가능한 '포 보라' 버전 게임의 글로벌 론칭도 준비하고 있다.
차지훈 보라 대표는 "보라 아일랜드 2.0 업데이트를 통해 국내외 유저 누구나 손쉽게 블록체인 게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환경을 구축했다”며 “빠른 시일 내로 글로벌 서비스를 겨냥한 다양한 장르의 블록체인 버전 ‘포 보라’ 게임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