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더아이티(대표 김범수, 이병구)는 한국원자력환경공단의 ‘고준위방폐물관리 종합정보시스템 3단계 구축' 사업을 성공적으로 수행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는 고준위방사성폐기물의 체계적인 관리를 위한 종합정보시스템을 고도화하는 사업이다.
고준위방폐물 관리 전문성 강화 와 국민생활 안전 및 환경보전에 목표를 두고 시스템을 고도화했다.
온더아이티는 1, 2단계 사업에도 참여해 고준위방폐물의 효율적인 관리를 위한 인프라 조성 과 저장~운반~처분까지의 전 단계별 모듈화 방식 관리시스템을 구축한 바 있다.
관련기사
- 온더아이티, 질본 '원 헬스 항상제 내성균 포털' 고도화 완료2020.03.06
- 이재명 "미래지향 협력 강화"...다카이치 "셔틀외교 활용"2025.10.30
- 장재훈 현대차 부회장 "수소, 에너지전환 핵심 축…초격차로 대비"2025.10.30
- "입장료 이상 득템"...'컬리뷰티페스타' 첫날 가보니2025.10.30
이번 3단계 사업에서는 고준위방폐물정보 모니터링을 위한 단계별 대시보드 와 통계기능, 자료관리를 위한 지식채널 등이 추가로 마련됐다.
이병구 온더아이티 대표는 "한국원자력환경공단은 고준위방폐물 관리를 위한 종합정보시스템 구축으로 방폐물 현황에 대한 모니터링을 통한 안정성 강화 및 업무수행 전문성과 효율성이 한층 더 향상 될 것"이라고 예상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