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핀글로벌(대표 이한주)은 SAP 클라우드 솔루션 컨설팅 기업 이노에버솔루션(대표 김낙경)과 클라우드 비즈니스를 확대를 위한 전략적 제휴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3일 밝혔다.
양사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클라우드 ERP 시장 확대를 위해 협력하면서, 엔터프라이즈의 클라우드 기반 SAP ERP 도입 및 온프레미스 ERP의 클라우드 전환 등 다양한 사업 기회를 모색할 예정이다.
베스핀글로벌은 작년 3월부터 SAP와의 협력을 논의하면서 SAP 판매 파트너십을 취득하고 클라우드 ERP 시장에 진출을했다.
베스핀글로벌 클라우드 네이티브 SAP ERP 도입 후 판매 파트너십을 취득해 SAP의 실버파트너가 됐다. 고객의 SAP 전 주기에 걸쳐 판매, 구축, 지원 및 클라우드 솔루션 등을 담당하고, 고객이 SAP 클라우드로 전환하거나 새로 구축할 때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노에버솔루션은 SAP 골드파트너다. SAP S/4HANA, SAP 비즈니스 바이디자인 등 SAP ERP 전문 구현 컨설팅사다. 제조, 서비스, 공공기관 등 다양한 산업 고객사에 ERP 업그레이드, 신규 구축 및 ERP 운영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관련기사
- 베스핀글로벌, 에듀템 '보라구 중국어 서비스' 구축2020.03.03
- 베스핀글로벌, 한국음악저작권협회 클라우드 구축2020.03.03
- 베스핀글로벌, 조민식 신임 한국총괄 대표 선임2020.03.03
- 베스핀글로벌-퀘스트, 클라우드 기반 사업 강화 맞손2020.03.03
이노에버솔루션의 김낙경 대표는 “기존 온프레미스에서, 운영관리에 강점을 지닌 클라우드로 전환을 원하는 고객이 꾸준히 늘고 있다”며 “베스핀글로벌의 클라우드 서비스 기술력과 당사의 풍부한 SAP 구현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최고 수준의 SAP 클라우드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게 돼 기쁘다”고 밝혔다.
베스핀글로벌의 강종호 COO는 “머신러닝이 내장되어 있고, 최신 업데이트가 가능한 클라우드 기반 SAP ERP의 사용률이 높아지고 있다”며 “전세계 주요 엔터프라이즈 컨설팅 실적을 보유한 이노에버솔루션과 손잡고 시장을 개척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