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대표 하현회)가 IPTV 서비스를 통해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예방수칙 광고를 무상으로 송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날부터 다음 달 중순까지 약 한 달간 U+tv 이용자 448만명에게 송출되는 광고는 질병관리본부가 제작한 코로나19 예방수칙이 주요 내용이다. 이용자는 VOD 시청 전 다운로드 시 나오는 광고 시간에 해당 내용을 볼 수 있게 된다.
광고는 30초 소재로 바이러스의 지역사회 전파 차단을 위한 다양한 방법을 안내한다. 손 씻기, 마스크 착용과 같은 개인 위생수칙부터 의료진에게 해외 여행력 알리기와 같은 국민 행동수칙 등이 소개된다.
![](https://image.zdnet.co.kr/2020/02/16/sun1108_XrvQHSjZUdR7.jpg)
이건영 LG유플러스 광고·콘텐츠담당 상무는 “무상 광고 송출을 통해 전국민적 대응이 필요한 코로나19 확산 방지에 기여하고자 했다”며 “이번 사태가 조속히 진정되길 바라며, LG유플러스는 앞으로도 방송사업자로서 다양한 역할을 해나가겠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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