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대표 하현회)가 IPTV 서비스를 통해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예방수칙 광고를 무상으로 송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날부터 다음 달 중순까지 약 한 달간 U+tv 이용자 448만명에게 송출되는 광고는 질병관리본부가 제작한 코로나19 예방수칙이 주요 내용이다. 이용자는 VOD 시청 전 다운로드 시 나오는 광고 시간에 해당 내용을 볼 수 있게 된다.
광고는 30초 소재로 바이러스의 지역사회 전파 차단을 위한 다양한 방법을 안내한다. 손 씻기, 마스크 착용과 같은 개인 위생수칙부터 의료진에게 해외 여행력 알리기와 같은 국민 행동수칙 등이 소개된다.
이건영 LG유플러스 광고·콘텐츠담당 상무는 “무상 광고 송출을 통해 전국민적 대응이 필요한 코로나19 확산 방지에 기여하고자 했다”며 “이번 사태가 조속히 진정되길 바라며, LG유플러스는 앞으로도 방송사업자로서 다양한 역할을 해나가겠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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