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리어에어컨, 2020년형 에어컨 신제품 발표

나노이 기술 적용으로 제균·탈취 기능 강화

홈&모바일입력 :2020/01/17 17:07

캐리어에어컨은 2020년형 프리미엄 에어로 18단 에어컨 신제품은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신제품은 기존 자사 제품과 비교해 나노이기술을 적용한 초강력 제균 및 탈취 기능과 공기청정 기능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인공지능 나노이 파워청정’으로 공기 중의 바이러스, 곰팡이, 5대 유해가스 등을 효과적으로 억제한다.

‘스마트 공기청정’에 국내 유일하게 적용된 전자 헤파필터(ifD)는 풍압 손실 없이 미세입자를 제거할 수 있어 소음이 적고, 맨눈으로 잘 보이지 않는 PM2.5 크기의 입자도 99.9% 제거한다.

아울러 스마트 공기청정은 에어컨의 작동을 멈춰도 팬이 일정시간 작동하면서 내부에 남아있는 잔여 수분을 없애줘 에어컨 냄새의 원인인 곰팡이 발생을 방지한다.

관련기사

2020년형 프리미엄 에어로 18단 에어컨 신제품 (사진=캐리어에어컨)

1대의 실외기에 다수의 에어컨을 연결해 사용할 수 있는 ‘멀티 에어시스템’을 적용해 실내 어느 공간에서도 최적의 바람을 경험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1대의 실외기로 에어컨을 최대 3대까지 설치할 수 있어 공간 활용도는 높이고 추가 설치 비용은 절감하는 이점을 제공한다.

캐리어에어컨 강성희 회장은"캐리어에어컨은 차별화된 기술로 고객이 절실히 원하는 상품을 개발하는 동시에 디지털 경영과 글로벌 경영을 기반으로 '공기 컨트롤 넘버원 기업'을 지향해 30·30·30 정책을 반드시 실현할 것"이라며 "지속적인 성장과 발전을 위해 앞으로도 판매 전문점과 새로운 정책, 신기술 등을 꾸준히 공유하며 상생하는 미래를 만들어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