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게이밍은 해상 전투 MMO 게임 ‘월드 오브 워쉽’ 0.9.0 업데이트를 통해 영국 중순양함을 추가하고 설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플레이어들은 무기고에서 새로운 이벤트 자원인 영국 토큰을 사용해 교환하거나 획득한 무작위 패키지를 통해 영국 중순양함 5단계 Hawkins, 6단계 Devonshire, 7단계 Surrey, 8단계 Albemarle을 획득해 사전 운용할 수 있다. 영국 토큰은 일일 보급 메뉴를 통해 수집하거나 이벤트 지령 혹은 일일 임무 완료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새롭게 추가되는 영국 중순양함은 사거리가 상대적으로 짧은 반면 영국 경순양함과 달리 고폭탄을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어뢰를 장착하고 있으며 갑판 중앙 부분 장갑이 우수하여 다른 순양함보다 생존율이 높다.
업데이트와 함께 설 연휴를 앞두고 중국의 고전 서유기를 테마로 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설을 기념하여 범아시아 연구계통도에 손오공, 저팔계, Siliwangi 등 3척의 프리미엄 군함을 선보이며 새로운 깃발, 패치, 영구 위장, 함장도 추가된다.
관련기사
- 월드오브탱크, 배틀로얄 모드로 대변신..."치킨은 없지만, 보상은 많다"2020.01.16
- 워게이밍, 월드오브워쉽 소련 전함 계통도 추가2020.01.16
- 워게이밍, 신작 ‘페이건 온라인’ 티저 영상 공개2020.01.16
- 워게이밍, 신규 스튜디오 ‘워게이밍 UK’ 설립2020.01.16
또한 푸른 강철의 아르페지오 특별 군함인 ARP Kong?, ARP Kirishima, ARP Haruna, ARP Hiei, ARP My?k?, ARP Nachi, ARP Ashigara, ARP Haguro, ARP Takao와 사용자 설정 군함 Southern Dragon, Eastern Dragon이 프리미엄 군함으로 변경됨에 따라 크레딧 수익률 상승 및 영구 위장에 따른 수익 보너스가 적용된다.
이밖에 10단계 군함의 7대 7 전투로 강철을 비롯한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클랜 전투 8번째 시즌도 시작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