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 '라그나로크 제로', 타나토스 타워 업데이트

게임입력 :2019/12/26 15:10

그라비티는 26일 PC MMORPG '라그나로크 제로'에 신규 지역 및 메모리얼 던전 타나토스 타워 업데이트를 업데이트 했다.

죽음의 탑 타나토스 타워는 레벨 120 이상부터 입장할 수 있는 던전이다. NPC 가테에게 입장료를 지불하면 타나토스 타워 내부로 입장이 가능하며 타워 상층부 계단에 위치한 NPC 루민을 통해 타나토스 타워 메모리얼 던전으로 진입할 수 있다.

메모리얼 던전 내부의 몬스터에게 10종의 파편을 얻을 수 있으며 이를 선의의 조각이나 죄악의 조각으로 교환 가능하다. 선의의 조각은 15종의 페이트 무기로 바꿀 수 있으며 죄악의 조각으로 15종의 씬스 무기를 얻을 수 있다.

관련기사

이와 함께 그라비티는 오는 1월 22일까지 신규 지역 및 메모리얼 던전 오픈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타나토스 타워 메모리얼 던전을 클리어하면 계정당 최초 1회에 한해 선의의 조각과 죄악의 조각을 50개씩 증정한다. 같은 기간 타나토스 타워의 일일 퀘스트 클리어 횟수에 따라 선의의 조각과 죄악의 조각을 최대 40개씩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타나토스 타워 메모리얼 던전의 보스 마검사 타나토스와 같이 스크린샷을 찍어 홈페이지 내 멀티미디어 게시판에 서버, 캐릭터명과 함께 올리면 20명을 뽑아 무료캐시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