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 지스타 2019 출품 라인업 공개

게임입력 :2019/10/31 18:11

그라비티가 31일 지스타 2019 특별 사이트를 오픈하고 출품작 라인업을 공개했다.

그라비티는 오는 11월 14일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게임쇼 지스타 2019에 80부스 규모로 참석하고 총 8종의 신작을 선보인다.

지스타 현장에 그라비티는 모바일, PC, 태블릿 총 80대 이상의 시연 기기를 마련해 관람객들이 직접 신작들을 플레이 해볼 수 있도록 준비한다.

신작으로는 MMORPG 라그나로크 오리진, 라그나로크엑스 넥스트제너레이션, 라그나로크 크루세이드 미드가르드 크로니클과 라그나로크 택틱스, 더로스트 메모리즈: 발키리의 노래, 미즈 나오미의 퍼즐, 퍼들머들, 으라차차 돌격 라그나로크2 등이다.

그라비티는 지스타 특별 사이트에 출품작 소개 및 영상, 각종 이벤트 프로모션, 부스 위치 정보 등을 담았으며 지스타 전에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사전 이벤트도 공개했다.

관련기사

이 외에 코스프레 행사, 브라스밴드 공연 등 색다른 무대 행사가 마련되어 있으며 지스타 기간 내에 생생한 현장 스토리를 그라비티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중계할 예정이다.

그라비티 김진환 사업총괄 이사는 "그라비티는 지스타 2019에서 다양한 라인업을 공개하기 위해 많은 준비를 했다. 특히 이용자가 그라비티 신규 게임을 직접 플레이 해볼 수 있도록 시연 기기를 최대한 많이 마련했다"며 "그라비티 부스를 다녀가시는 이용자들이 즐겁고 행복한 경험을 하실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으니 기대해주시기 바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