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보안 기업 HID글로벌은 업무 환경의 모바일 접근 도입을 늘리고자 VM웨어와 협력한다고 17일 밝혔다.
양사는 이번 협력을 통해 기기에 관계 없이 모든 애플리케이션을 관리하도록 지원하는 인텔리전스 기반 디지털 워크스페이스 플랫폼 'VM웨어 워크스페이스 원'에 출입문 개폐 관리 솔루션 ‘HID 모바일 액세스’를 추가 탑재한다.
사용자들은 모바일 기기로 애플리케이션, PC, 네트워크, 데이터와 클라우드 기반 서비스에 접근할 수 있고, 스마트폰만으로도 출입문 개폐를 보다 편리하고 안전하게 할 수 있게 된다.
관련기사
- 구글 클라우드, 미션크리티컬 워크로드 어떻게 담을까2019.12.17
- VM웨어, 3Q 영업익 전년比 13%↓2019.12.17
- VM웨어 “컨테이너-VM 앱 개발 운영환경 통합 지원"2019.12.17
- VM웨어, 클라우드-가상화 컨퍼런스 'v포럼 2019' 11월 19일 개최2019.12.17
VM웨어 엔드 유저 컴퓨팅 부문 제품 관리 담당 부사장인 토니 쿠에는 “우리는 모든 기기에서 전체 애플리케이션에 걸쳐 향상된 디지털 직원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를 재정의하고 있다"며 "이번 HID 글로벌과의 협력을 통해 워크스페이스 원에 물리적 접근 제어 기능을 추가해 고객들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여정을 더욱 향상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HID글로벌 물리적 액세스 제어 부문 클라우드 서비스 담당 부사장인 힐딩 얼헤이드는 "이번 협업은 기업들이 모바일 기기에서 통합 물리적, 논리적 접근 제어 활용을 가속화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