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란지교소프트(대표 김형곤)는 다음달 29일까지 겨울방학 기념 행사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자녀가 겨울방학 동안 스마트폰과 PC에 무분별하게 시간을 허비하는 것을 막을 수 있도록 도움을 제공한다는 차원에서 기획됐다.
회사는 이번 행사 기간 중 네이버에서 지란지교소프트가 개발한 스마트폰·PC 종합 관리 도구 ‘엑스키퍼’를 검색해 '검색 이벤트'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엑스키퍼 기간제 이용 상품 3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퀴즈 이벤트도 진행,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비타민 건강음료(1천명)와 다이슨 청소기(1명)를 증정한다. 엑스키퍼 제품과 이벤트 문의는 전화 1544-1318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 서울고용노동청, 3일간 IT·SW 특성화고 직무박람회2019.12.16
- 지란지교소프트, 정보유출방지 제품 '스타트업 체험단' 모집2019.12.16
- 지란지교소프트, 엑스키퍼에 건강관리 기능 추가2019.12.16
- 지란지교소프트, 한국디지털포렌식센터와 정보보안 사업협력2019.12.16
엑스키퍼는 스마트폰, PC 사용 시간 관리는 물론 음란, 폭력 유해 동영상으로부터 자녀를 보호해주는 자녀 스마트 기기 관리 도구다. ▲특정 프로그램 사용 차단 ▲인앱 결제 차단 ▲보행 중 사용을 차단 ▲간편 자가 심리 검사 기능을 지원한다.
조원희 지란지교소프트 사업총괄 이사는 “방학 중 스마트폰 사용 시간이 증가하기 때문에 게임 중독, 유해물 영상 노출 등 비교육적 환경에 노출될 가능성이 높다"며 “유해 사이트 차단과 스마트폰 사용 시간 통제가 가능한 소프트웨어를 활용하고 각 가정에서 학부모들의 적절한 가정 지도와 교육이 꼭 필요하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