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랜드, 연말까지 ‘IT 선물전’ 진행

노트북·데스크탑 PC 구매 고객에게 캐시백 제공

홈&모바일입력 :2019/12/11 09:31

전자랜드가 오는 12월 31일까지 ‘IT 선물전’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 전자랜드는 삼성전자·LG전자·ASUS·레노버의 노트북 또는 데스크탑 PC를 하나카드로 50만원 이상 12개월 할부 결제 시 무이자 혜택과 5만원 캐시백을 제공한다.

또 100만원 이상의 노트북, 데스크탑 PC를 전자랜드 삼성제휴카드 또는 스페셜 롯데카드로 결제한 고객에게 최고 10만원의 캐시백을 증정한다.

전자랜드가 오는 12월 31일까지 ‘IT 선물전’을 진행한다. (사진=전자랜드)

이밖에도 전자랜드는 IT 제품을 패키지로 구매하는 고객에게 추가 캐시백을 증정한다. 삼성전자 노트북과 무선이어폰, 프린터, 모니터, 태블릿 중 1가지 제품을 함께 사는 고객에게는 최대 11만원 캐시백을 증정한다.

또 삼성전자 데스크톱 PC와 모니터 또는 프린터를 함께 구입하면 5만원 캐시백을, 삼성전자 갤럭시탭과 노트북, 모니터, 프린터까지 한번에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20만 캐시백을 제공한다.

관련기사

전자랜드 윤종일 판촉그룹장은 “예비 신입생들에게 꼭 필요한 제품들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필요했던 IT 제품이 있다면 이번 행사를 통해 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전자랜드는 12월 한 달간 ‘2019 총결산 세일’을 진행, 공기청정기·청소기·전기밥솥 등 소형가전 일부 행사 상품을 31만원에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