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신가전 고객 자문단' 워크숍 진행…고객가치 지속 발굴

홈&모바일입력 :2019/12/09 10:00

LG전자는 지난 6일 새로운 고객가치를 제공하는 가전을 발굴하기 위해 신가전 고객 자문단과 워크숍을 열었다고 9일 밝혔다.

서울시 강서구 마곡에 위치한 LG사이언스파크에서 열린 워크숍에는 자문단 40명과 회사 관계자 등이 참석했다.

이날 행사에서 자문단은 LG전자의 융복합 R&D 역량과 사업 방향을 확인할 수 있는 전시장을 관람했다. 이어 LG전자 H&A상품기획담당 박희욱 상무 등과 함께 간담회를 하고 신제품 아이디어, 제품 개선 아이디어 등을 공유하는 자리를 가졌다.

고객 자문단이 LG전자 제품을 관람하는 모습 (사진=LG전자)

앞서 LG전자는 지난 7월 밀레니얼, X세대, 베이비부머 등 다양한 세대를 아우를 수 있도록 자문단 40명을 선정했다.

자문단은 8월부터 새로운 가전을 기획하기 위해 매월 예정된 정기모임과 수시모임에 참석했다. 모임에서 자유롭게 아이디어를 제안하고 제품을 구체화하는 과정에도 참여해 컨셉, 디자인 등을 평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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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편, LG전자는 내년에도 신가전 고객 자문단 2기를 모집해 고객의 의견을 지속적으로 제품에 반영할 계획이다.

LG전자 H&A상품기획담당 박희욱 상무는 “고객의 목소리를 적극 반영함으로써 LG전자 생활가전이 고객의 삶을 보다 윤택하게 하는 제품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