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타닉스는 지난달 발표된 2019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하이퍼컨버지드인프라(HCI) 부문에서 리더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디라즈 판데이(Dheeraj Pandey) 뉴타닉스 설립자 겸 CEO·회장은 "뉴타닉스는 가트너로부터 HCI 분야 리더로서 지속적으로 인정 받고 있다"며 "이는 혁신 기술과 고객 성공을 선도하기 위해 끊임 없이 집중해왔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이어 "당사의 목표는 IT와 클라우드 인프라를 단순화해 기업의 혁신과 비즈니스 성장을 촉진하는 것"이라며 "뉴타닉스는 기업에 자사의 제품과 솔루션 뿐 아니라, 하드웨어 플랫폼과 클라우드 환경에서 연동되는 소프트웨어 서브스크립션 라이선스를 포함한 최적의 HCI 구매 모델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는 유연성을 제공한다"고 강조했다.
지난 3월, 뉴타닉스는 '2019 가트너 피어 인사이트: 고객의 선택' HCI 부문에서 고객이 선택한 벤더로 선정되기도 했다. 뉴타닉스는 264개 고객이 매긴 점수와 피드백을 바탕으로 진행된 평가에서 5점 만점에 평균 4.7점을 기록했다. 또한, 응답자 중 92%가 뉴타닉스를 추천할 의사가 있다고 답했다.
뉴타닉스는 기업들이 경쟁사가 아닌 뉴타닉스의 제품을 꾸준히 선택하는 이유가 운영의 단순함, 유연성 및 뛰어난 고객 서비스라 강조했다.
기업은 뉴타닉스 제품을 통해 모든 규모의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할 수 있으며 클릭 한 번으로 배포, 업그레이드, 확장, 장애 복구 등을 간단하게 수행할 수 있다.
또한 뉴타닉스는 고객에게 유연한 라이센싱과 구매 모델 뿐 아니라 다양한 하드웨어와 가상화 벤더를 선택할 수 있도록 해, 성장, 확장 및 비즈니스 목표 달성에 필요한 유연성을 확보할 수 있도록 한다.
관련기사
- 김종덕 뉴타닉스 대표 "SW회사로서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지원하겠다"2019.12.03
- 델테크놀로지스, 2분기 세계 HCI 시장 '1위'2019.12.03
- 카카오 개발자가 본 '요즘 클라우드 흐름' 세 가지2019.12.03
- 델테크놀로지스, 1분기 세계 HCI 시장 선두2019.12.03
이외에도 뉴타닉스는 지난 5년간 순추천고객지수(NPS) 평균 90점을 달성하기도 했다.
뉴타닉스는 최근 글로벌 고객수 1만4천개를 돌파하고, 지난 회계연도 기준 매출 12억 달러를 기록했다. 또한 뉴타닉스는 HPE 및 서비스나우와의 협력 강화를 발표했으며, 이를 통해 특별한 요구사항에 부합하는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솔루션을 찾는 고객들을 위한 선택의 폭을 넓혔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