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코웨이, '한뼘 시루직수 정수기' 출시…직수 정수기 시장 확대

기존 제품 대비 크기 30% 줄이고, 전면부 강화유리 재질 사용

홈&모바일입력 :2019/12/03 09:50

웅진코웨이는 2020년 전략 제품인 ‘한뼘 시루직수 정수기’를 출시하고 프리미엄 직수 정수기 시장을 확대한다고 3일 밝혔다.

이 제품은 RO 멤브레인 필터 직수화에 최초로 성공한 시루직수 정수기의 업그레이드 제품이다. 기존 시루직수 정수기 대비 크기를 약 30% 줄여 공간 활용도를 높였다. 가로길이가 성인 남성 한 뼘 정도인 22cm에 불과하다.

한뼘 시루직수 정수기는 세계적인 화학소재기업 도레이와 공동 개발을 거쳐 특허출원한 ‘시루2.0(RO 멤브레인 필터)’ 필터를 탑재했다. 시루2.0 필터는 RO 멤브레인 필터 직수화 기술의 핵심 요소로 면적과 정수량을 높여 직수 방식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이 필터는 성능을 높인 만큼 자사 실속 직수 정수기에 탑재되는 나노섬유 필터와 비교해 크기가 약 8.5배 크다.

웅진코웨이 한뼘 시루직수 정수기 (사진=웅진코웨이)

한뼘 시루직수 정수기는 터치 디스플레이를 적용해 원하는 물의 종류와 양을 편리하게 조절할 수 있다. 또한 물이 나오는 양과 온도 변화 등의 진행률을 전면부에 숫자로 실시간 표시해 주어 사용자 편의성을 높였다.

이 제품은 물을 마실 때마다 유로에 남은 잔수를 모두 배출하고 갓 정수된 신선한 물을 제공하는 ‘유로 비움 모드’를 탑재해 완벽한 직수를 구현했다. 보통 직수 정수기는 필터와 추출구 사이를 연결하는 관 안에 물이 남아있기 때문에 관 안에 머물러 있는 일정량의 물을 마신 후에야 갓 정수된 신선한 물을 마실 수 있다.

관련기사

또한 신제품은 ‘자동 배수 시스템’을 적용해 24시간 동안 제품을 사용하지 않으면 정수기 속 모든 잔수를 스스로 배출해 깨끗함을 유지한다.

한뼘 시루직수 정수기는 렌털로 구매 시 월 5만1천원(냉온정 제품/렌털등록비 10만원 자동이체할인 기준)이며 일시불은 240만 원이다. 렌털 고객들에게는 물이 지나가는 유로와 추출구 등 주요 부품을 무상으로 교체해주는 ‘스페셜 케어 서비스’가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