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코웨이, 가구 닮은 '인테리어 공기청정기' 출시

샌드 베이지·라이트 웜 그레이…두 가지 커버 컬러 중 선택 가능

홈&모바일입력 :2019/12/02 10:05

웅진코웨이는 공기 오염 상태에 따라 고급스러운 패브릭 커버 디자인을 갖춘 ‘코웨이 인테리어 공기청정기(AP-1019D)’를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코웨이 인테리어 공기청정기는 초미세먼지 집진필터에 두 달마다 교체되는 에어매칭필터까지 더한 차별화된 4단계 필터 시스템을 장착해 초미세먼지부터 냄새까지 효과적으로 없앤다.

특히 에어매칭필터는 사용 공간별 상황 및 계절에 따라 달라지는 실내공기질에 맞춰 특화된 △미세먼지집중필터 △이중탈취필터 △새집필터 △매연필터를 두 달마다 선택해 탑재할 수 있어 체계적인 맞춤 공기 관리가 가능하다.

‘코웨이 인테리어 공기청정기(AP-1019D)’ (사진=웅진코웨이)

인테리어 공기청정기는 어느 공간에 놓아도 잘 조화되는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특징이다. 방오 가공 및 발수 코팅으로 생활 오염과 물에 강한 패브릭 소재다. ‘샌드 베이지’와 ‘라이트 웜 그레이’ 두 가지 컬러를 갖춘 커버는 집안 인테리어 분위기 및 취향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패브릭 커버는 추가 구매 가능하며, 탈부착이 용이해 사용자가 손쉽게 교체 가능하다.

관련기사

인테리어 공기청정기는 생활 편의성을 강화한 제품이다. 실내 초미세먼지 오염도를 실시간으로 공기청정기 상단부를 통해 수치로 보여줘 언제나 쉽게 확인 가능하다. 또한 국제무선충전규격의 고속충전 기능을 갖추고 있어 무선충전이 가능한 스마트 폰을 공기청정기 상단의 충전영역에 올려놓으면 빠르고 간편하게 충전 할 수 있다.

신제품 코웨이 인테리어 공기청정기는 렌탈로 이용 시 월 렌탈료는 3만3천900원(등록비 10만원 기준)이며, 일시불 구매가격은 95만원 이다. 출시 기념 프로모션으로 12월 한 달 동안 렌탈 등록하는 고객에게는 월 렌탈료 2만9천900원으로 제공되며, 패브릭 커버인 ‘샌드 베이지’와 ‘라이트 웜 그레이’ 2종 모두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