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솔인티큐브(대표 고광선)는 오는 22일 서울 강남 임페리얼팰리스호텔에서 개최되는 '한국콜센터기술경영컨퍼런스'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행사는 한국콜센터산업협회 주관으로 올해 18회를 맞는 콜센터와 고객센터 분야 전문 컨퍼런스다. 한솔인티큐브는 행사를 통해 '커뮤니케이션클라우드'를 선보인다. 이는 한솔인티큐브 솔루션 브랜드 '인티큐브 아이작'에 포함된 클라우드서비스형 컨택센터 솔루션이다.
한솔인티큐브는 현장에서 아이작 커뮤니케이션클라우드 서비스 특장점을 소개하는 세션을 발표하고 부스를 운영한다. 인티큐브 아이작 에반젤리스트인 김한조 책임이 발표를 맡아 서비스 운영 경험을 기반으로 고객 환경 별 도입 전략을 제안할 예정이다. 부스는 커뮤니케이션클라우드 체험공간과 설문조사 참가로 한달 무료체험권을 신청할 수 있는 이벤트존을 포함한다.
한솔인티큐브 측은 "이번 컨퍼런스에서 2018년 론칭 이후 유·무인 상담을 결합하여 더욱 강력해진 커뮤니케이션클라우드를 선보일 예정"이라며 "최근 ‘인티큐브 아이작’의 AI 음성봇을 클라우드 서비스에 결합했고 향후에도 지속적인 R&D를 통해 고객에게 매번 발전하는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 한솔인티큐브, 코오롱베니트와 'HR봇' 개발-사업 협력2019.10.21
- 한솔인티큐브, 금융 AI 음성봇 구축사례 공개2019.10.21
- 한솔인티큐브, 현대카드 AI ARS 구축사업 참여2019.10.21
- "컨택센터 등에 AI기반 신기술로 시선"2019.10.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