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코웨이는 말레이시아 코디 서비스 경쟁력을 한 편의 뮤직비디오로 소개한 광고 영상 ‘코디네이션’이 한 달 만에 SNS 조회수 900만을 돌파했다고 18일 밝혔다.
웅진코웨이는 이번 광고에서 유명 K팝을 활용한 뮤직비디오 형식을 채택했다.
광고 영상은 코디 지망생 4명이 20년 경력의 코디 트레이너로부터 체계적인 교육을 받으며 서비스 역량을 기르는 과정을 담았다.
최기룡 웅진코웨이 말레이시아법인장은 "말레이시아 한류의 원조 격인 웅진코웨이의 수준 높은 서비스를 직관적이고 재치 있게 풀어내고자 K팝 음악과 스토리, 흥미 요소를 모두 추구했다"며 "앞으로도 웅진코웨이의 차별화된 서비스와 기술력을 효과적으로 알릴 수 있는 참신하고 친근한 캠페인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해나가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 웅진코웨이, KCSI 가정용정수기 부문 1위2019.10.18
- 넷마블, 웅진코웨이 품는다...인수 시너지는?2019.10.18
- 넷마블, 웅진코웨이 매각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돼2019.10.18
- 넷마블, 웅진코웨이 새 주인될 듯2019.1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