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시삼십삼분(대표 한성진)은 17일 글로벌 서비스 중인 모바일 스포츠 게임 복싱스타에 할로윈 테마를 선보이고 새로운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
먼저 ‘K.O. 모드’에 할로윈 배경이 적용됐고 등장 NPC도 좀비로 변화한다. 또 이벤트 기간 동안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할로윈 기념 '수퍼리치' 배경이 지급된다.
그리고 할로윈 코스튬 아이템이 추가됐다. 할로윈 코스튬은 좀비 헌터·할로윈 문신·호박머리·좀비 스킨 등 16개다. 이용자는 이벤트 기간에만 획득 가능한 ‘할로윈 백’과 ‘좀비 스킨 백’에서 획득할 수 있다.
더불어 '영광의 인물' 콘텐츠가 추가됐다. '영광의 인물'은 업적을 달성하는 경쟁 콘텐츠로 업적을 최초로 달성한 이용자는 콘텐츠에 프로필 이미지와 닉네임을 새길 수 있다.
관련기사
- 네시삼십삼분 스포츠 게임 복싱스타 1주년 기념 업데이트2019.10.17
- 네시삼십삽분 '복싱스타', 신규 지옥 테마 업데이트2019.10.17
- 4:33 ‘복싱스타’, 최상위 리그 업데이트2019.10.17
- 네시삼십삼분, 모바일게임 ‘복싱스타’ 정식 출시2019.10.17
이용자 중 한 명이 업적을 달성하면 모든 이용자들이 보상을 받을 수 있고, 임무와 보상은 지속적으로 새롭게 공개된다.
'코스튬 콜렉션'도 추가됐다. 이용자는 수집한 코스튬의 개수에 따라 콜렉션 포인트를 받을 수 있고 일정 포인트가 누적되면 지정한 캐릭터의 공격력·공격속도·체력회복 등 능력치가 강화된다. 그리고 코스튬 보유량에 따라 추가 보상도 지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