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SRPG 나선영웅전, 새 영웅 마스카-맥포 추가

디지털경제입력 :2019/10/10 11:22

웹젠(대표 김태영)은 모바일SRPG ‘나선영웅전’에 UR등급 신규 영웅 ‘마스카’와 ‘맥포’ 2종을 추가했다고 10일 밝혔다.

‘마스카’는 ‘라이온하트 공국’ 귀족 가문 출신이지만, 싸움과 결투를 좋아하고 용감하며 활기 넘치는 적속성 검사 캐릭터다. 아군 대상과 위치를 변경한 후 자신에게 물리/마법공격 저항 보호막을 보유하는 지원 스킬과, 주변 1칸 이내 아군이 받는 피해 일부를 자신에게 돌리는 패시브 스킬을 보유해 다른 캐릭터의 생존율을 크게 높여준다.

함께 추가된 ‘맥포’는 ‘수라의 숲’에 거주하는 수라 종족 영웅으로, 수시로 길을 잃고 인간과 마주친다는 친근한 설정을 갖고 있다. 녹속성 마법사 캐릭터로 오의 사용 시 상대에게 경직 효과를 부여하며, 가장 공격력이 높은 적에게 마법 피해를 주고 대상이 받는 마법 피해를 증가시키는 패시브 스킬을 보유해 강력한 적을 만났을 때 전투를 유리하게 이끌 수 있다.

관련기사

웹젠은 ‘나선영웅전’의 새로운 영웅 추가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4일까지 영웅을 소환하면 신규 캐릭터 ‘마스카’와 ‘맥포’ 획득 확률이 높아지는 ‘마스카&맥포 주점소환 확률 UP’ 이벤트를 게임 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웹젠 ‘나선영웅전’은 전략적인 위치 선점에 따라 최대 5명의 영웅이 동시에 타격할 수 있는 ‘협공’이 특징이다. SRPG다운 재미와 전략성이 간결하게 구현되어 있으며, 지형적인 조건과 적의 속성에 따라 유리한 타입의 영웅을 배치해 공략하는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