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마켓·옥션, 6대 백화점과 정기 할인 행사 진행

13일까지 진행

유통입력 :2019/10/04 10:44

지마켓과 옥션이 13일까지 국내 대표 백화점 6곳과 가을 정기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지마켓은 롯데, 신세계, 현대, 갤러리아, AK, 대구백화점 등 6대 백화점이, 옥션은 롯데, 현대, 갤러리아, AK, 대구백화점 등 5대 백화점이 참여한다.

행사 중 원데이딜 코너에서는 일자 별로 ‘오늘의 백화점’을 선정하고, 해당 백화점의 스테디셀러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대표적으로 지마켓은 4일 갤러리아백화점의 ‘블랙야크키즈 다운자켓’을 27% 할인, 5일 AK플라자의 ‘달팡 인트랄 토너 2+1 세트’를 15% 할인한다. 옥션은 4일 AK플라자의 ‘온앤온 캐쥬얼오버핏 트렌치코트’를 19% 할인, 6일 롯데백화점의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드라이어’를 14% 할인 판매한다.

관련기사

아울러 지마켓은 전체 회원에게 2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천원까지 할인 가능한 ‘5% 중복할인쿠폰’을, 멤버십 ‘스마일클럽’회원에게는 2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7천원 할인 가능한 ‘10% 중복할인쿠폰’을 ID당 매일 1회씩 발급한다. 옥션은 스마일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카드사 별(신한/KB국민/현대) ‘10% 중복할인쿠폰’을 ID당 매일 1회 지급한다.

이베이코리아 플랫폼사업팀 이충헌 실장은 “본격적인 가을맞이 준비에 나선 소비자들을 위해 국내 대표 백화점들과 함께 정기 세일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며 “행사 기간 동안 인기 백화점 브랜드의 제품을 한자리에 선보이고, 백화점 할인과 지마켓과 옥션의 중복할인까지 더하는 등 더욱 큰 할인을 만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