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맥스소프트를 비롯한 티맥스데이터, 티맥스오에스 등 티맥스 3사는 기술 및 관리 분야에서 수십 명 규모의 채용연계형 인턴 모집을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모집 분야는 기술지원(PS), 컨설팅(CS), 품질, 전략기획, 마케팅, 인사 등이다. 기술 부문은 컴퓨터·전산관련 전공, C·자바 기반의 SQL 개발 경험, IT 기술 교육·업무 경력이 있으면 우대한다. 관리 직군의 우대 사항도 상경, 마케팅, 컴퓨터 등 관련 전공이다.
내년 2월 졸업예정자, 인턴십 종료 후 내년 1월 입사 가능한 자, 병역필 또는 면제자로 해외출장의 결격사유가 없는 자를 중심으로 모집한다. 모집 부문과 관련된 전공이 아니거나 자격증이 없더라도 이에 준하는 전문성을 갖췄다면 지원할 수 있다.
관련기사
- 개인용 티맥스OS, 인터넷뱅킹 호환성 향상 업데이트2019.09.26
- 티맥스, 하반기 신입·경력 200명 수시채용2019.09.26
- 티맥스데이터-호남대, AI·빅데이터 교육 협력2019.09.26
- 티맥스OS에 사용된 오픈소스SW 내역 공개됐다2019.09.26
서류전형과 실무면접 및 임원면접을 통과한 지원자는 8주간의 인턴 기간을 거친 뒤 평가를 통해 최종 정규직 전환 기회를 얻을 수 있다. 모집기간은 다음달 6일까지다.
김동철 티맥스소프트 사장은 "기업이 지원자의 역량을 평가하듯이 지원자 역시 자신의 직무적 가치관이 회사와 맞는지 알아보는 과정도 필요하다"며 "채용연계형 인턴십을 통해 티맥스와 동일한 비전을 공유하는 인재를 선발해 경쟁력을 키우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