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추석 연휴에도 안 쉰다…당일 배송도 가능

유료멤버십 로켓와우클럽만 구매할 수 있는 상품도

유통입력 :2019/09/11 13:56

추석 연휴를 앞두고 대부분의 이커머스 회사들이 9일 오전 상품 배송을 마감한 가운데, 쿠팡은 자체 물류 서비스인 '쿠팡맨'과 '쿠팡플렉스'를 통해 연휴에도 배송을 이어간다.

11일 쿠팡에 따르면 이 회사는 신선식품뿐만 아니라 공산품까지 다양한 상품을 로켓프레시와 로켓배송으로 연휴 중에도 배송받을 수 있게 했다.

신선식품 새벽 배송 서비스인 로켓프레시로 자정 전까지 주문하면 오전 7시전까지 신선식품 선물세트를 받아볼 수 있다. 과일, 축산뿐 아니라 치즈, 베이커리 등으로 구성한 선물세트도 마련됐다.

또한 쿠팡은 자정 전까지 로켓배송 상품을 주문하면 추석 연휴 중에도 다음 날 받아볼 수 있다. 추석 당일까지 제사상을 마련하는 동안 과일이나 추석 선물이 급하게 필요할 경우 '로켓프레시' 등을 통해 추석 당일 오전 7시까지 상품을 받아볼 수 있다.

15일까지는 ‘2019 추석’ 기획전을 진행한다. 여기에서 교자상, 제수용품부터 효도 가전, 국내외 여행상품까지 추석과 관련된 모든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선물관’, ‘준비관’, ‘여행관’, ‘로켓프레시’ 등 카테고리별 자주 찾는 상품들로 구성하기도 했다.

증가하는 ‘혼추족’을 겨냥해 ‘나홀로 즐기는 명절’ 테마관을 새롭게 오픈한 것도 눈에 띈다. 1인가구가 늘어나고 라이프스타일이 변화하면서 명절 때 고향에 내려가지 않고 나홀로 보내는 고객들을 위한 테마관이다. 조리가 간편한 음식부터 게임, 독서 등 힐링 관련 상품, 홈케어 상품들을 제안한다.

쿠팡 프리미엄 멤버십 서비스인 로켓와우클럽 회원들은 ‘2019 추석’ 기획전에서 단 하루 특별한 할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골드박스 1일특가’를 이용할 수 있다.

매일 오전 7시부터 스팸, 쿠첸, 동원 등 유명 브랜드 상품들을 특가로 구매 가능하며 오전 10시부터 저녁 8시까지 2시간마다 ‘타임특가’를 진행해 인기 아이템들을 한정 수량 특가로 판매한다. SK매직 식기세척기, 글라스락 등 주방 필수품부터 스팸, 아모레, 카누 등 인기 브랜드 선물세트, 찜갈비, 과일 등 추석 필수 식품까지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관련기사

오후 4시에는 ‘테이스티나인 수제 모둠전’을 69% 할인된 5천980원에 한정수량 판매한다.

이 밖에도 바디워시 3개와 클렌징 바, 치약으로 구성된 ‘애경 바디케어 선물세트 르누아르 I-1호’를 쿠팡가 5만원대에, 가을 겨울철 쉽게 부족할 수 있는 비타민D를 쉽게 섭취할 수 있는 ‘자미에슨 비타민D 400IU 3병 선물세트’를 쿠팡가 1만4천원대에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