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타임커머스 알리미 앱 ‘타임워치’ 출시

30일까지 앱 설치하고 이벤트 참여하면 티몬 적립금 3천원 제공

유통입력 :2019/09/06 09:15

티몬(대표 이진원)은 24시간 내내 진행되는 타임커머스 상품들을 한 눈에 확인하고 원하는 시간대에 알림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타임커머스 알리미 앱 ‘타임워치’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먼저 안드로이드 버전으로 정식 런칭해 구글앱스토어에서 ‘티몬 타임워치’를 검색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ios 버전도 곧 배포할 예정이다. ‘타임워치’ 앱을 이용하면 24시간 돌아가는 티몬의 타임커머스 매장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으며, 선호하는 프로모션을 골라 10분 전~정시까지 원하는 시간에 알림 서비스를 설정할 수 있다.

티몬은 타임워치 앱 출시를 기념해 ‘티몬 타임워치로 만드는 똑똑한 구입습관’ 적립금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타임워치 앱을 설치하고 알림 서비스를 설정하는 스크린샷을 찍어 SNS/블로그/카페에 공유한 후 티몬 내 이벤트 페이지 상품문의 게시판에 URL을 남기면 된다. 티몬은 999명의 고객을 추첨하여 적립금 3천원을 제공한다. 30일까지 참여할 수 있으며, 적립금은 10월 14일에 지급할 예정이다.

이진원 티몬 대표는 “고객들이 티몬 타임커머스의 수많은 혜택들을 최대한으로 누릴 수 있어야 진정한 타임커머스가 완성된다고 생각해 타임워치 앱을 개발했다”며 “깔끔하게 정리된 매장 목록과 알림 기능을 잘 활용해 많은 고객들이 손쉽게 원하는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높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