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대표 하현회)가 기업 브랜드를 알리는 대학생 디지털 기획·홍보 대외활동 유플러스 대학생 서포터즈 ‘유대감’ 5기를 모집한다고 18일 밝혔다.
유대감은 ‘유플러스 대학생 서포터즈의 감각적인 콘텐츠’의 줄임말로 2017년 10월 1기를 시작으로 2년째 진행 중이다.
유대감으로 선정된 대학생은 LG유플러스의 5G·사회공헌 등을 소재로 SNS 콘텐츠를 제작하고 ▲공식 블로그 ▲공식 포스트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홍보하는 역할을 수행한다.
유대감 5기는 국내 대학 재학생·휴학생·유학생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주제 발굴 및 기획의 ‘IT·테크’ 분야와 영상 촬영 및 편집의 ‘영상’ 등 두 가지 분야로 지원할 수 있다.
참여를 원하는 대학생은 다음 달 8일까지 LG유플러스 유대감 공식 포스트 내 유대감 5기 모집 게시글을 참고해 온라인 지원서를 작성한 후 제출하면 된다.
같은 달 10일 서류합격자 발표와 사전과제가 공지되고, 20일 면접 등을 거쳐 23일 최종 합격자 발표가 이뤄진다. 최종 선정된 유대감 5기는 9월 27일 LG유플러스 용산 본사에서 진행되는 발대식에 참가한 뒤 내년 3월까지 총 6개월간 활동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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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대감 5기에게는 매월 활동비 인당 20만원이 지급된다. 활동 기간 중 콘텐츠 기획·제작 실무 교육이 병행되고, 월별 활동 우수자 및 우수팀을 선정해 포상한다.
김희진 LG유플러스 브랜드커뮤니케이션1팀장은 “젊은 세대와 이야기로 소통하기 위해 대학생 서포터즈 유대감을 꾸준히 운영하고 있다”며 “5G 서비스로 달라진 일상의 모습과 2030세대가 공감하는 소재 등 대학생의 생각을 담은 콘텐츠를 기획, 제작하는 유대감 활동에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