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대표 송병준)는 모바일 골프 게임 ‘버디크러시’의 인도네시아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8일 밝혔다.
컴투스가 직접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버디크러시는 간단한 터치 조작만으로 플레이가 가능한 신작으로, 골프팬 뿐만 아니라 비골프팬들도 쉽게 즐길 수 있는 캐주얼한 게임성이 특징이다.
특히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2900만을 돌파한 동종 스포츠 게임 '골프스타'의 우수한 개발력과 서비스 노하우를 담은 게 특징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컴투스는 골프 등 스포츠 게임에 대한 선호도 높은 인도네시아 시장을 기점으로 향후 동남아를 비롯한 타 글로벌 국가들로 서비스를 점차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버디크러시는 애니메이션 풍의 고퀄리티 그래픽과 선수 캐릭터를 자신만의 스타일로 다양하게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는 재미를 강조한 작품이다.
또한 다양한 매치 및 대회 콘텐츠를 통해 장비들을 획득하고, 선수와 캐디를 성장시키며 전략적인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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컴투스는 버디크러시의 초반 쉬운 게임성과 중반 이후 몰입도 높은 경쟁 게임의 묘미를 함께 선사하며, 전 세계의 다양한 스포츠 및 게임 팬들을 공략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컴투스 관계자는 “버디크러시는 야구, 축구, 골프, 낚시 등 기존 컴투스가 지닌 모바일 스포츠 및 캐주얼 게임 분야에서의 독보적인 개발력과 서비스 노하우가 녹여진 신작 타이틀이다”며 “안정적인 서비스와 다채로운 콘텐츠를 기반으로 글로벌 이용자들에게 버디크러시가 지닌 게임과 스포츠의 복합적 매력을 선보여 갈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