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대표 박정호)가 한국광고PR실학회와 소상공인의 광고 홍보 활성화 지원을 위한 산학협력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2008년 설립된 한국광고PR실학회는 광고·언론학 관련 대학교수 및 광고 관련 분야 종사자들로 구성된 국내 3대 광고 학술연구 단체다.
SK브로드밴드와 한국광고PR실학회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양사가 가진 미디어 인프라를 기반으로 광고 홍보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협력하기로 했다.
관련기사
- SKB, 시니어 대상 스마트기기 활용법 알려준다2019.07.28
- SKB-행안부, 안전문화 확산 업무협약 체결2019.07.28
- SKB, IPTV 이용자 대상 ‘영어교육 설명회’ 성료2019.07.28
- SKB, 인터넷 속도 높여주는 ‘2.5Gbps 케이블모뎀’ 개발2019.07.28
구체적으로 SK브로드밴드는 광고 홍보 영상이 필요한 소상공인을 선정하고 영상 제작을 위한 제반 비용을 지원한다. 한국광고PR실학회는 여러 대학교들과 연계해 광고 홍보 영상을 제작할 계획이다.
윤원영 SK브로드밴드 운영총괄은 "한국광고PR실학회와의 산학협력을 통해 광고 홍보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들에게 미력하나마 도움을 줄 수 있는 계기를 만들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소상공인의 경쟁력 강화와 사회적 가치 창출을 위해 양측이 적극적으로 협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