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아컴즈 “휴가철, ‘머니트리’로 묵혀둔 쿠폰 쓰세요”

머니트리캐시로 전환해 편의점 등서 사용

인터넷입력 :2019/07/24 17:59

지난해 여름 기록적인 폭염에 더해 미세먼지까지 발생, 피서지 여행 대신 집에서 휴식을 즐기는 '홈캉스' 혹은 집이나 쇼핑몰, 레스토랑 등에서 머물며 여유로운 휴식의 시간을 즐기는 '스테이케이션'이 점차 휴가의 한 형태로 자리 잡고 있다.

쌓아뒀던 상품권이나 쿠폰의 유효 기간이 얼마 남지 않았다면 생활금융 앱인 '머니트리'를 이용해 머니트리캐시로 전환, 가까운 편의점이나 카페, 백화점 등에서 활용해 보자. 머니트리캐시는 기존에 현금화하기 어려웠던 각종 금융 포인트 및 쿠폰, 상품권을 ATM(현금자동입출금기)에서 자유롭게 현금을 출금할 수 있는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갤럭시아커뮤니케이션즈(대표 김용광)의 생활금융 서비스 모바일 앱인 '머니트리'는 쇼핑에서부터 송금, 출금까지 일상생활에서 자주 이용하는 금융 관련 서비스를 모두 제공하고 있다. 특히 모바일 상품권과 쿠폰의 자유로운 교환 및 현금 출금 기능은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여준다.

머니트리는 120여개의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개방형 생활금융 플랫폼이다. 마이신한포인트, 위비꿀머니, KB포인트리 등 흩어져 있는 각종 금융 포인트부터 OK캐쉬백과 같은 생활 포인트까지 다양한 포인트와 모바일 상품권 및 쿠폰을 하나로 모아 공과금을 납부하거나, 국내 주요 편의점과 할리스커피, 이디야, 설빙 등 카페에서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하다.

머니트리캐시는 전국 편의점에서 바코드 간편결제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하다.

그 동안 쌓아두기만 했던 포인트나 상품권을 머니트리캐시로 전환해 편의점에서 진행 중인 할인행사나 '1+1' 행사 상품을 구매해 보자. 또 근처 전통시장을 방문하면 신선한 물품 구매와 추억의 길거리 음식을 먹고 결제할 때에도 머니트리의 제로페이를 이용해 결제할 수 있다.

갤럭시아컴즈는 휴가철 특별 이벤트로 머니트리의 제로페이 서비스를 이용해 결제하면 추첨을 통해 황금 머니트리캐시(순금 2돈), 머니트리캐시 1만원(100명), 5천원(200명)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7월과 8월 두 달간 진행 중이다.

관련기사

또 머니트리로 제로페이 결제시 서울대공원과 서울식물원 입장료를 30% 할인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여름맞이 특별 상품인 지호한방삼계탕, 커피스미스, 스마일캐시 등을 구매할 경우 최대 20% 캐시백과 간편계좌 10만원 이상 충전 시 2% 추가혜택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