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스카이피플에서 개발한 모바일RPG '파이널 블레이드'에 새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고 23일 밝혔다.
파이널 블레이드 이용자는 이번 업데이트에서 신규 무신 영웅 2종과 여름맞이 드랍 이벤트 등 다양한 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다.
우선 새로운 무신 영웅 광뢰 모용비와 독각용 당철을 추가했다. 사수 무신 영웅 ' 광뢰 모용비'는 '타양전' 스킬을 사용해 적군 5인의 공격력을 낮춰 과부하 피해를 입힌다. 술사 무신 영웅 '독각용 당철'은 '대옥독포' 스킬 효과로 적군 5인에 극독 피해를 줄 수 있다.
또한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용자는 다음 달 7일까지 모험 지역 드랍 아이템(달콤살벌 얼음과자)을 수집해 보상 받는 ‘여름맞이 드랍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얼음과자는 교환소에서 ‘금화’, ‘깨달음의 결정’, ‘무신의 정수’ 등으로 교환하면 된다.
관련기사
- 엔씨 이재준 AI센터장 "기술력 세계 최고 자신...김택진·윤송이 대표 도움 커"2019.07.23
- 엔씨소프트, AI 연구 8년…"게임, 더 재미있고 편해졌다"2019.07.23
- 엔씨소프트 러브비트, 제2회 아이템 디자인 웹툰 공모전 진행2019.07.23
- 엔씨소프트, 리니지 리마스터 새 클래스 검사 추가2019.07.23
여기에 모험 참여, 문파 수련 등 각종 미션을 수행해 빙고 줄을 맞추면 ‘강림 호리병’, ‘초월의 정수’ 등을 획득하는 ‘미션 빙고 이벤트’도 열린다.
이용자는 게임 접속 일수에 따라 ‘보호 부적', '강림 직업 선택 호리병' 등을 받는 '10일 출석 이벤트'도 확인 가능하다. 빙고 이벤트와 출석 이벤트는 다음 달 28일까지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