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모두의마블', 6주년 대규모 업데이트 사전 예약

디지털경제입력 :2019/07/12 16:33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모바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의 출시 6주년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 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신규 콘텐츠과 게임 내 시스템 등을 전면 개편하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특히 사전 예약 공식사이트로 예고한 신규 콘텐츠에는 주사위만 굴려도 쉽고 재미있는 ‘오락실맵’, 게임 내 최고 인기맵인 ‘신의손’에 재미를 더한 ‘신의손맵2’ 등 신규맵 2종과 원하는 캐릭터, 행운아이템을 뽑기 없이 확정적으로 얻어갈 수 있는 콘텐츠 등이 포함됐다.

풍성한 혜택이 가득한 사전 예약은 업데이트 전까지 공식 사이트를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관련기사

넷마블은 사전 예약에 참여한 이용자 전원에게 최대 1,000다이아를 획득할 수 있는 ‘다이아 획득권’을 업데이트 후 제공한다. 또한 자신의 사전 예약 링크를 친구에게 공유 시 공유한 인원 수에 따라 게임 내 고급아이템을 추가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삼성 갤럭시 S10’ 및 ‘에어팟2’ 등 푸짐한 상품도 증정한다.

넷마블의 이정호 본부장은 “이번 6주년 업데이트는 새로운 즐길거리는 물론 남녀노소 누구나 쉽고 재밌게 즐길 수 있는 모두의마블이 지닌 캐주얼한 게임성을 강화하는데 초점을 맞혔다”며 “사전 예약에 꼭 참여해 푸짐한 게임재화와 다채로운 상품을 획득하고 확 달라진 ‘모두의마블’에 대한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