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스트캠퍼스 e강의, ‘작심’ 독서실 회원 무료

아이엔지스토리와 업무협약 체결

중기/벤처입력 :2019/07/08 10:41

국내 성인실무교육 패스트캠퍼스(대표 박지웅, 이강민)는 프리미엄 독서실 브랜드 작심의 아이엔지스토리(대표 강남구)와 온라인 강의 제공에 관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

패스트캠퍼스는 빠르게 변화하는 디지털시대의 성인들을 위한 실무교육 기관이다. 디자인, 마케팅, 비즈니, 파이낸스 등 현업에 바로 적용 가능한 교육을 온,오프라인 플랫폼을 통해 제공하고 있다. 기업 교육과 외국어 교육도 제공한다.

독서실, 스터디카페 '작심'은 독서실, 스터디카페 등 공부와 관련된 공간 제공뿐만 아니라 인기 온라인 강의를 모은 플랫폼을 운영하고 있다.

관련기사

이번 협약으로 양사는 패스트캠퍼스가 보유한 '실무교육 온라인 전 강좌-디자인, 마케팅, 데이터사이언스, 프로그래밍, 파이낸스, 비즈니스 패키지 교육'을 작심독서실과 스터디카페 회원들에게 추가 비용 없이 제공할 예정이다. 해당 강좌는 자기계발이 필요한 특성화고, 대학생, 직장인까지 다양한 분야의 학습자들이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다.

작심 측은 "기존 제공하고 있던 공무원, 자격증, 어학, 수능 등에 대한 교육에 더해 실무교육 또한 작심에서 제공함으로써, 더욱 폭넓은 교육 콘텐츠를 제공하고자 하는 작심의 목표에 한발 더 다가간 것 같아 기쁘다"며 "작심독서실이 온라인 콘텐츠와 결합된 새로운 교육의 장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