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아이앤씨, 온라인 전자계약서비스 '이씨다큐' 출시

"대외사업 본격화"

컴퓨팅입력 :2019/06/13 11:10

신세계아이앤씨(대표 김장욱)는 기업용 간편 전자계약 및 입찰 서비스 ‘이씨다큐(eCdocu)’를 출시하며 대외사업을 본격화한다고 13일 밝혔다.

이씨다큐는 로그인만 하면 전자문서 형태로 입찰과 계약 문서, 공문을 작성할 수 있는 페이퍼리스 서비스다. 입찰공고, 기술평가, 낙찰 등 관련 업무지원 기능과 계약서 작성, 체결, 관리 등 모든 과정을 온라인에서 원스톱으로 제공한다. 전자공문과 전자문서, 전자수입인지를 관리할 수 있는 기능도 갖췄다. 건당 과금 방식으로 이용 가능하다. 별도 프로그램 설치나 구축이 불필요하다.

신세계아이앤씨는 오는 30일까지 이씨다큐 무료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홈페이지에 회원으로 가입한 모든 고객 대상으로 무료 체험 혜택을 제공한다. 구글 홈 미니, 사운드룩(soundlook) 턴테이블, 갤럭시 버즈(Galaxy Buds) 등 사은품을 증정한다.

신세계아이앤씨는 온라인 전자계약 및 입찰 서비스 이씨다큐를 출시하며 대외사업을 본격화한다고 밝혔다.

신세계아이앤씨는 앞서 신세계그룹의 IT서비스 구축 노하우를 기반으로 중소, 중견기업을 위한 다양한 스마트워크 솔루션을 선보였다. 회사가 앞세운 대표 제품은 유통 및 패션 업종 전사적자원관리(ERP) 솔루션 '굿엠디(good MD)다. 회사측은 레드페이스, 미니소코리아 등 기업부터 서울시, 여수시청 등 지자체와 공공기관 등 다양한 고객사를 확보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관련기사

신세계아이앤씨는 이밖에 ▲메시지 발송 서비스인 ‘메시징 서비스’ ▲발주, 납품 등 정보를 전자문서로 전달하는 전자 데이터 교환(EDI)서비스 ‘이씨밴(eCvan)’ ▲서비스형소프트웨어(SaaS) 기반 그룹웨어 ‘이씨노트(eCnote)’ ▲비콘(Beacon) 기반 출퇴근 관리 시스템을 내놨다. 오는 8월에는 클라우드 기반의 기업형 화상회의 플랫폼도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손정현 신세계아이앤씨 IT사업부 상무는 "간편 전자계약 서비스 이씨다큐는 보안성, 비용 및 업무 효율 측면에서 기업 내 혁신적인 변화를 가져올 수 있는 스마트워크 솔루션"이라며 "유통 IT 노하우를 바탕으로 합리적인 비용에 스마트워크를 실현할 수 있는 다양한 솔루션 사업을 지속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