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서비스 플로(FLO)가 방탄소년단 데뷔 6주년을 맞아 15~16일 부산 아시아드 보조경기장과, 22~23일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리는 글로벌 팬미팅 ‘BTS 다섯 번째 머스터 [매직샵]’에 함께 한다.
방탄소년단이 소속된 빅히트엔터테인먼트의 음원과 음반을 국내 독점 유통하고 있는 드림어스컴퍼니는 자사 음악서비스 플로가 방탄소년단 글로벌 팬미팅인 BTS 다섯 번째 머스터 [매직샵]에 협찬사로 참여한다고 밝혔다. 현장의 축제 분위기를 더욱 뜨겁게 고조시킨다는 계획이다.
플로는 공연 전 아미들이 현장에서 즐길 수 있는 ‘FLO 외부 부스 프로그램’을 마련해 플로 앱과 방탄소년단 음악 체험부터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 지마켓, BTS 글로벌 팬미팅 기념 MD 판매2019.06.13
- [영상] 남산 '라이언 치즈볼 공장'에 놀러가볼래?2019.06.13
- 플로, SKT 가입자 대상 월 이용권 '1천100원'에 판매2019.06.13
- 네이버 브이라이브, ‘BTS’ 웸블리공연 생중계 최다동접 14만2019.06.13
플로 앱에서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방탄소년단의 곡들을 담은 ‘나만의 BTS 플레이리스트’를 만들어 SNS에 공유하면 시원하게 팬미팅을 즐길 수 있는 쿨 스카프를 제공한다. 또 현장에 설치된 ‘BTS MUSIC BOX’에서 방탄소년단 노래를 불러 90점을 넘기는 미션을 수행하면 팬미팅의 뜨거운 열기를 식혀줄 휴대용 선풍기를 증정할 예정이다. 플로앱을 설치만 해도 플로 무료 이용권과 스티커 및 부채를 증정한다. 단 경품은 조기 소진 될 수 있다.
플로 이새롬 마케팅 팀장은 “플로가 세계적 아티스트로 성장한 방탄소년단과 아미의 열광적인 축제에 동참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플로와 함께 방탄소년단을 더욱 가까이 느끼고 신나게 즐길 수 있는 자리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