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대표 권영식)은 PC 온라인 RPS(Role Playing Shooting, 총싸움역할수행)게임 ‘하운즈:리로드’에 신규 메인 미션 ‘타락한 신념’을 추가했다고 10일 밝혔다.
메인 5-3미션인 ‘타락한 신념’은 SETIF 통신기지를 점거 하기 위해 윅브로크와 싸우는 대원들의 이야기를 담았다. 신규 미션을 가장 빨리 클리어하는 유저들에게는 신맵 이벤트 랜덤박스와 바캉스 아바타 선택상자를 지급한다.
다음 달 17일 5주년을 맞이해 진행하는 릴레이 파티도 눈에 띈다. 이용자들은 PVP와 PVE 미션을 통해 획득할 수 있는 레어메탈과 선행훈장으로 5주년 아바타 랜덤박스를 제작할 수 있다.
이용자들의 편의를 위한 다양한 변경점도 함께 선보인다. 일단 PVP 콘텐츠를 통해 획득할 수 있는 계급 경험치가 소폭 늘어났으며 아포칼립스 총기의 데미지가 상향되면서 보다 플레이가 용이해졌다.
관련기사
- 넷마블 일곱개의대죄, 韓日 양대 마켓 매출 톱102019.06.10
- 넷마블, 브랜드 미디어 ‘채널 넷마블’ 2주년 맞이 이벤트2019.06.10
- [김한준 기자의 e게임]일곱개의대죄: 그랜드크로스, IP 재현의 완성판2019.06.10
- 넷마블, BTS월드로 2분기 정상 차지 주목2019.06.10
아바타 제작도 더욱 쉬워졌다. 정복 아바타 랜덤박스를 가공하기 위한 재료의 수량이 감소했으며 별빛 아바타를 위해 필요한 별빛 매직완드는 플레이 당 획득 수량이 늘어났다.
RPS게임인 ‘하운즈:리로드’는 외계 생명체 ‘윅브로크’와의 사실적인 전투 묘사 바탕으로 기존 RPG를 뛰어넘는 강력한 근접공격 및 다양한 총기공격을 통해 극도의 긴장감과 원초적 쾌감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