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민 많이 쓴 사람에게 최대 100만원 쿠폰 증정"

누적 주문 횟수 많을수록 당첨 확률↑

중기/벤처입력 :2019/06/10 13:55

배달의민족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들은 10일부터 다음달 7일까지 매일 추첨을 통해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배민 많이 쓰는 사람을 찾습니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배달의민족은 이벤트가 진행되는 28일 동안 매일 총 1억 원 규모의 할인 쿠폰을 배포할 예정이다. 추첨을 통해 매일 3천10명을 선정, 100만원 쿠폰(10명)과 3만원 쿠폰(3천명)을 증정한다. 이번 행사는 배달의민족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 참여자는 지난 1년간의 누적 주문 횟수에 따라 ▲앞으로 많이 쓸 분 ▲많이 쓴 분 ▲진짜 많이 쓴 분 ▲셀 수 없이 많이 쓴 분으로 나뉜다. 누적 주문 횟수가 많을수록 당첨될 확률이 높아지며, 더 높은 금액의 쿠폰을 수령할 기회도 갖게 된다.

100만원 쿠폰은 1만원 쿠폰 100장이 종이 쿠폰 형태로 제공된다. 당첨자는 이벤트가 종료되는 7월7일까지 이름, 연락처 등 기본정보를 입력하면 해당 쿠폰을 받을 수 있다. 해당 경품에 대해 발생하는 제세공과금(경품 금액의 22%)은 전액 배달의민족이 부담한다. 3만원 쿠폰은 당첨 즉시 배달의민족 앱 내 쿠폰함으로 지급된다.

관련기사

이벤트 참여 대상은 작년 6월1일부터 올해 5월31일까지 배달의민족 앱을 통해 1회 이상 바로결제 주문을 한 이용자다. 이벤트 참여는 한 계정당 하루에 한 번씩만 가능하고, 100만 원 쿠폰에 당첨된 이용자는 이후 이벤트에 참여할 수 없다. 당첨 결과는 이벤트 참여 후 즉시 확인 가능하다.

우아한형제들은 할인 쿠폰 이벤트와 별도로 총 100명에게 1만권 쿠폰을 지급하는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다음달 7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배달의민족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배민주문유형검사(BMTI)’를 한 뒤, 결과 이미지를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배달의민족, #BMTI)와 함께 올리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