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랜드 클린킹, 에어컨 청소 30% 할인

고온스팀살균으로 세균 제거·향균제 도포로 세균 증식 방지

홈&모바일입력 :2019/06/05 09:46

전자랜드(대표 홍봉철)는 6월 한 달간 홈케어 서비스 ‘전자랜드 클린킹’의 에어컨 청소 서비스를 최대 30%까지 할인한다고 5일 밝혔다.

전자랜드는 6월 한 달간 전자랜드 클린킹의 에어컨 청소 서비스를 최대 30%까지 할인한다고 5일 밝혔다. (사진=전자랜드)

전자랜드 클린킹 에어컨 청소 서비스는 고온스팀살균으로 각종 세균을 제거하고, 항균제를 도포해 세균 증식을 방지한다. 청소과정은 청소 전 정상 작동 테스트, 필터 및 커버 분리, 내부 고압 세척, 커버 세척, 향균 탈취 작업, 결합 및 외부 마무리, 청소 후 정상 작동 테스트 순서로 진행된다. 소요 시간은 스탠드형 1시간 30분~2시간, 벽걸이형 1시간~1시간 30분, 시스템형 2시간~2시간 30분이다.

에어컨 청소 서비스 신청은 전자랜드 매장 및 온라인쇼핑몰, 전화로 할 수 있다. 또 11번가, 옥션, G마켓, 인터파크, 티몬, 위메프에서도 서비스 신청이 가능하다. 전자랜드 클린킹 서비스는 도서 산간을 제외한 국내 대부분의 지역에서 이용 가능하다.

전자랜드 클린킹 관계자는 “청소를 하지 않은 에어컨은 유해한 세균이 번식해 질병을 일으킬 수 있다”며 “본격적인 여름이 오기 전 청소를 해두는 것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