룽투코리아(대표 양성휘)는 중국 개발사 핑거탑 산하 SYM스튜디오에서 개발한 모바일 전략 디펜스 RPG ‘일령계획’을 국내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일령계획은 아름다운 일러스트와 깜찍한 SD 캐릭터, 다양한 유닛 간 상성 관계에 따른 전략 전술을 바탕으로 RPG 요소에 디펜스를 접목시킨 게임이다.
룽투코리아는 일령계획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일본 유명 성우 ▲유우키 아오이 ▲아마미야 소라 ▲하나자와 카나 ▲토요사키 아키 ▲카야노 아이 등을 기용했다.
또한 한국에서만 만날 수 있는 고품격 타이틀곡 ‘BREATH(feat.다즈비)’와 애니메이션 영상을 별도로 제작하는 등 다양한 현지화 작업을 통해 게이머들의 높은 관심을 받았다.회사 측은 일령계획에 보내준 이용자 성원에 보답하고 정식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전했다.
우선 게임 다운로드 후 스테이지 2-10단계 돌파에 성공하고 인증 할 경우 참여자 전원에게 인 게임 아이템인 ‘양자’ 5만개를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는 일령계획 프리미엄 굿즈 세트를 제공한다.
관련기사
- 룽투코리아 신작 '일령계획' 출시 임박...예약자 50만명 몰려2019.05.28
- 룽투, 천존협객전M 새 직업 묵운 추가2019.05.28
- 룽투코리아, 모바일 디펜스 '일령계획' 부산 코믹월드 출품2019.05.28
- 룽투코리아, 모바일 디펜스RPG '일령계획' 예약자 30만 돌파2019.05.28
이와 함께 일령계획 애니메이션 SNS 공유 이벤트에 참여하는 이용자에게도 추첨을 통해 프리미엄 굿즈 세트를 증정한다. 일령계획 프리미엄 굿즈 세트에는 소장 가치가 높은 코스프레 포토북, 애니메이션 아트북, 타이틀곡 CD, 특별 초청 쿠폰 등의 구성품이 들어 있다.
룽투코리아의 이홍의 게임사업본부장은 “일령계획은 소녀들과 함께 비밀을 풀어나가고 이용자 선택에 따라 스토리가 변경되는 요소가 있어 게임 플레이를 통해 다채로운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게임”이라며 “게임 이용자들이 즐겁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안정적인 서비스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