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마켓·옥션 ‘빅스마일데이’ 마지막날…생활가전 특가 판매

유통입력 :2019/05/28 09:54

지마켓과 옥션이 함께 진행하는 5월 ‘빅스마일데이’가 28일 행사 마지막 날을 맞아 여름맞이 계절가전을 비롯해 브랜드 가구, 식품, 생필품 등 최대 20만원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상품을 준비했다고 이날 밝혔다.

지마켓에서는 인기 계절가전인 ▲삼성 스마트 멀티에어컨 16평형을 비롯해 ▲발뮤다 에어엔진 공기청정기 ▲위닉스 공기청정기 제로 2.0 ▲레브 초미풍 스탠드 저소음 선풍기 등을 마지막 특가 상품으로 내놓는다.

선호도가 높은 인기 브랜드 책상인 ▲일룸 링키 퍼펙트 책상세트+시디즈 링고 의자 ▲한샘 샘스틸 책상 DIY ▲리바트 프렌즈아이 마카롱 1800 슬라이딩 책장 전면형 등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멤버십서비스 ‘스마일클럽’ 회원 전용 상품으로는 ▲LG 휘센 듀얼에어컨 ▲레이디가구 스칸딕 투웨이 양면침대 ▲잘 풀리는집 순수 PURE 천연펄프 30롤*3팩 등도 파격가에 선보인다.

옥션에서는 다양한 스포츠 브랜드 제품 ▲해지스 남녀골프의류 BEST 모음과 ▲노스페이스 래시가드/워터레깅스 ▲다양한 스타일의 몽클레어 PK 티셔츠 등을 선보인다. 이 밖에도 ▲SK매직 레트로 식기세척기 DWA-2000D ▲벌집삼겹살 500g ▲락앤락 하드앤라이트 2개세트(16cm+18웍) 등과 같은 인기 상품도 스마일클럽을 위한 전용 상품으로 만나볼 수 있다.

관련기사

아직 빅스마일데이 3차 할인쿠폰을 다운로드 못한 고객은 최대 20만원 전용 쿠폰을 활용할 수 있다. 28일 23시59분까지 전 고객에게 최대 10만원까지 할인되는 ‘15% 할인쿠폰’과 최대 5천원 할인의 ‘20% 할인쿠폰’을 각각 지급한다. 스마일클럽은 최대 20만원 할인되는 ‘20% 할인쿠폰’과 5천원까지 할인되는 ‘25%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이베이코리아 영업본부 김태수 실장은 “이번 상반기 빅스마일데이는 퀄리티 높은 특가상품 라인업을 비롯해 엄청난 혜택의 할인쿠폰을 3차례에 걸쳐 제공함으로써 다양한 상품군에서 기록적인 판매실적을 올렸다” 며 “상반기를 통틀어 최대 규모로 진행되는 빅스마일데이를 끝까지 잘 활용하여 득템의 기회를 놓치지 말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