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대표 황창규)가 ‘캐치히어로즈2’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캐치히어로즈는 ‘어벤져스: 엔드게임’ 캐릭터가 등장하는 증강현실(AR) 이벤트 앱으로, 지난 4월 5일 출시한 후 5주 동안 다운로드 수 20만을 돌파했다.
KT는 캐치히어로즈 시즌1 이벤트는 종료 이후, 기존 이용자의 의견을 수렴해 앱을 업그레이드했다. 월트디즈니코리아와의 협력으로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 국내 미공개 영상도 제공한다.
캐치히어로즈2는 히어로 카드를 모을 때마다 점수가 쌓이는 방식으로, 고득점순으로 순위가 매겨지는 랭킹제가 적용됐다. 1위부터 100위까지 랭킹 현황은 하루 단위로 업데이트돼 공개된다.
아울러 캐치히어로즈2에서도 140개 모든 히어로 카드를 모으면 미션 완료 응모권이 주어지고, 추첨을 통해 다양한 상품을 받을 수 있다.
미션 완료 응모 추첨 경품으로는 ▲해외여행 상품권 ▲피트니스 및 GX 20개월 이용권 ▲나이키 풀 장착 수트권 ▲헤어샵 100만원 이용권 ▲5성급 호텔 스파 및 숙박 패키지▲에어팟 2세대 모델 등이 준비됐다.
랭킹 경품으로 ▲삼성 갤럭시폴드 ▲맥북에어 ▲LG 프라엘 LED 마스크 ▲마블 헐크버스터 피규어 ▲아이언맨 마크7 피규어 ▲영화예매권 등을 증정한다. 보너스 카드를 획득하면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쇼 등 즉석 경품도 제공한다.
관련기사
- KT, 인터넷 윤리·문화 선진화에 앞장선다2019.05.24
- KT “울릉도 초·중학교에 5G 체험 전파”2019.05.24
- KT 사내동호회, 소외계층 아이 대상 봉사활동2019.05.24
- [체험기] 경북대서 열린 ’KT 청춘해‘ 방문해보니2019.05.24
캐치히어로즈2 앱은 통신사와 관계없이 누구나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내려받을 수 있다, 기존 캐치히어로즈 이용자는 2.0 버전으로 업데이트한 후 이용할 수 있다.
김원경 KT 마케팅부문 GiGA사업본부장 전무는 “5G 커버리지를 체험할 수 있는 캐치히어로즈에 참여한 많은 이용자들의 관심과 요청에 따라 재미와 혜택을 더한 시즌2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인기 문화 콘텐츠와 5G를 결합한 차별화된 체험 마케팅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