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신입 MD 공개 채용 진행

경력 MD도 수시 채용

유통입력 :2019/05/22 10:24

티몬은 신입·경력 MD 채용을 동시에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신입MD 공개 채용은 패션, 가전, IT, 가구, 식품 등 전 카테고리 분야에서 진행한다. 4년제 대학 기졸업자 혹은 2019년 8월 졸업예정자라면 누구든지 지원할 수 있다. 서류 접수는 티몬 인재채용 페이지에서 진행되며, 접수 마감일은 다음달 5일 오후 3시까지다.

서류전형 및 최종 면접을 통과한 인원은 7월 8일(월) 입사해 총 11주의 교육을 거치게 된다.

전형은 서류전형과 2번의 면접으로 이뤄진다. 서류전형 결과는 6월 17일(월)에 발표하며, 1차면접은 6월 말, 2차면접은 7월 초에 진행한다.

티몬 채용설명회는 이달 28, 29일 양일간 티몬 본사에서 진행한다. 티몬에서 채용설명회에서 검색한 뒤 신청할 수 있다.

티몬은 지난 2월에도 신입 MD 직군 대규모 공개 채용을 진행한 바 있다. 16주간의 전문적인 직무교육을 수료중인 수습 MD들이 정규직으로 전환됐다.

경력 MD는 수시로 채용 중이다. 특정 카테고리 제한 없이 상품을 기획할 수 있는 멀티 MD조직을 비롯해 전 카테고리 분야의 MD 와 팀장급 MD를 6월 30일까지 수시 채용한다.

관련기사

티몬은 별도의 보상 체계를 두고 매 분기별로 영업 성과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이재후 티몬 대표는 “큐레이션딜 비즈니스의 사업영역이 점차 커지며 매출이 확대됨에 따라 추가적인 인력 보강을 함과 동시에 MD 직군의 성장과 보상에도 투자를 아끼지 않고 있다”며 “상품 기획 전문가를 꿈꾸는 많은 지원자들이 새로운 사고와 열정으로 티몬의 성장을 이끌어 갈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