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진정성' 밀크티, 라인프렌즈 캐릭터 입는다

오리지널 라인업 브라운앤프렌즈 캐릭터 등장

인터넷입력 :2019/05/10 10:42

밀크티 전문 카페 ‘카페, 진정성’의 밀크티에 라인프렌즈 캐릭터가 입혀진다.

10일 라인프렌즈는 카페 진정성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라인프렌즈의 오리지널 캐릭터 라인업 ‘브라운앤프렌즈’를 적용한 밀크티 2종 및 DIY 밀크티 키트 2종을 이날 선보인다고 밝혔다.

카페, 진정성은 홍차 잎과 유기농 우유, 비정제 설탕 등 원재료로 만든 깊고 진한 밀크티로 유명하다. 세련된 디자인의 밀크티 보틀로 SNS상에 올라온 관련 게시물만 6만여건 이상으로 인증 열풍을 일으킨 바 있다.

카페 진정성과 라인프렌즈가 협업해 만든 밀크티

브라운앤프렌즈 신제품은 카페 진정성이 직접 개발 및 제조한 시그니처 메뉴인 ‘밀크티’에 브라운과 코니 캐릭터의 디자인을 적용한 ‘브라운 카라멜 밀크티’, ‘코니 스트로베리 밀크티’다. 두 제품을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는 ‘브라운 카라멜 밀크티 키트’, ‘코니 스트로베리 밀크티 키트’ 등도 함께 출시됐다.

이번 신제품은 8월 31일까지 라인프렌즈 플래그십 스토어 이태원점, 가로수길점, 홍대 비라운드 및 카페 진정성의 김포 하성본점, 김포 기점, 강남 도곡점, 여의도점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관련기사

라인프렌즈 관계자는 “’카페, 진정성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라인프렌즈 스토어를 찾은 팬들에게 일상을 행복하게 만드는 달달하고 진한 밀크티라는 콘셉트를 담은 고퀄리티 신제품을 선보이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카페 진정성과 같이 자신만의 전문적인 노하우를 보유한 브랜드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F&B 사업 영역을 확장하고 전문성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앞서 라인프렌즈는 지난달에도 베이커리 전문점 ‘아우어베이커리’와 협업해 시그니처 메뉴 ‘더티초코’와 ‘빨미카레’에 브라운앤프렌즈 캐릭터들을 담은 한정판 메뉴를 선보인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