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게임(대표 권이형)은 블록체인 게임 포털인 '이오스 로얄'을 이달 중에 오픈한다.
또 주사위 베팅게임 '이오스드래곤다이스'와 '이오스 스크래치' 등 2종도 함께 선보인다.
이후 블록체인 액션 RPG 이오스공성전을 연내 선보일 예정이다.
이오스 로얄 내 모든 게임 이용자들은 게임을 플레이 한 후 벰을 획득하고 이를 재투자해 배당을 받을 수 있다.
엠게임은 벰을 통해 향후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아울러 블록체인 게임 뿐 아니라 엠게임 게임 포털 내 다양한 온라인, 모바일 게임들에 블록체인 기반 콘텐츠를 접목시킨다는 계획이다.
관련기사
- 엠게임, '소울세이버: 아이들RPG' 글로벌 142개국 출시2019.05.03
- 엠게임, '나이트 온라인' 미국 및 터키 일매출 6억 돌파2019.05.03
- 엠게임 ‘영웅 온라인’, 신규 지역 귀암곡 업데이트2019.05.03
- 엠게임, '나이트온라인' 대만-홍콩-마카오 테스트 성료2019.05.03
이와 함께 암호화폐 채굴 사업 및 암호화폐 거래소 코인빗과 국내외 마케팅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는 등 비게임 분야 블록체인 관련 사업을 지난해 1분기 설립한 자회사 블록체인인사이드를 통해 펼치고 있다.
권이형 엠게임 대표는 "다양한 블록체인 게임들이 등장하는 원년이 될 올해 2019년 엠게임도 차세대 플랫폼에 적극 대응하기 위해 게임 디앱 및 블록체인 게임 포털, 엠게임 게임 토큰 벰 등 다양하게 준비해 왔다"며 "이오스 로얄을 통한 게임 분야와 암호화폐 사업 관련 비게임 분야를 망라한 블록체인 관련 연구개발과 서비스에 적극 뛰어들어 미래 새로운 먹거리를 적극 준비해 나가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