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특가회원 10만원 이상 결제 시 50% 포인트 적립

5월1일 위메프데이 행사...10만 장 선착순 배포

유통입력 :2019/04/30 12:31

위메프가 하루 결제액의 50%를 돌려주는 위메프데이를 5월1일 진행한다고 40일 밝혔다.

위메프는 5월1일 자정부터 오후 11시까지 매 시각 정각 총 10만장의 50% 적립권을 선착순 배포한다.

적립권을 다운로드 한 특가클럽 회원은 10만원 이상을 결제하면 50%를 위메프 포인트로 돌려받는다. 최대 적립액은 5만 포인트다. 결제액이 적은 상품 여러 개를 구매해도 캐시백이 가능하다.

위메프 포인트는 5월13일 10만명의 각 이용자 계정에 자동 적립된다. 적립된 포인트는 위메프 내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유효기간은 5월19일까지다.

이번 위메프데이 행사는 위메프의 유료 멤버십인 특가클럽 회원 전용 이벤트다. 행사 당일 특가클럽 가입도 가능하다. 상품 딜 말머리에 '특가'가 표시된 모든 특가상품 구매 시 한도제한 없이 결제금액의 2%를 적립받을 수 있는 제도다. 결제 건당 최대 5천원까지 적립할 수 있다.

이번 50% 적립 대상에는 패션, 뷰티, 식음료, 육아, 생활용품 등 생활 밀접 상품의 대부분이 포함됐다. 디지털·가전, 마트카테고리 내 건강관리용품 중 가전상품(발마시지기, 찜질기 등), 여행·레저, e쿠폰·선물하기, 해외직구, 해외배송, 원더배송 상품 등 일부 카테고리와 순금, 골드바, 쌀 등 환금성 상품은 적립에서 제외됐다.

적립 대상 상품과 제외 상품을 한번에 결제해도 제외 상품 결제액은 적립 규모에 포함되지 않는다.

관련기사

최종 결제액은 할인쿠폰, 배송비를 제외한 금액을 기준으로 한다.

위메프 포인트 사용을 제외한 결제수단으로 결제한 금액만 적립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