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드 매니지드 서비스 업체 메가존클라우드가 SAP코리아와 클라우드 사업 강화 업무 협약(MOU)를 지난 22일 맺었다고 밝혔다.
SAP는 전사적 자원 관리(ERP) 제품 관련 글로벌 1위 사업자다. 메가존클라우드는 SAP의 ERP 고객사가 클라우드를 도입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메가존클라우드는 SAP 인스턴스에 대한 클라우드 이전과 함께 클라우드 최적화, 보안 관제와 비용 절감 추진, 효율적 운영을 위한 관리 플랫폼 '하이퍼 인사이트 포 SAP'를 함께 제공한다.
SAP 인메모리 데이터베이스 'SAP HANA'로 이전하는 경우 보다 향상된 보안성, 접근성, 서비스 품질을 위해 고객이 솔루션에 접근할 수 있는 가상 클라이언트 기술력과 컨설팅을 함께 제공한다.
관련기사
- 메가존, SaaS 협업 솔루션 '스윗' 韓·日 판매2019.04.24
- 피보탈이 말하는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성공 노하우2019.04.24
- 메가존-시만텍, 클라우드 보안 플랫폼 공동 연구2019.04.24
- 메가존-나무기술, 클라우드·스마트시티 협력키로2019.04.24
이주완 메가존클라우드 대표는 “국내 SAP ERP 고객사에 AWS 인프라부터 보안, 매니지드등 클라우드 이전, 관리 운영에 대한 통합 서비스를 제공해 경영을 혁신하도록 돕겠다”고 언급했다.
이성열 SAP코리아 대표는 “SAP ERP 고객사에게 제공할 확장 서비스들을 메가존클라우드와 함께 개발해 이 서비스들을 SAP 클라우드 플랫폼에 구축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