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서 '어버이·어린이날 선물' 검색해보세요"

기프트 전문관 신설…연령·대상별 선물 추천

유통입력 :2019/04/23 11:11

11번가는 5월 어린이날, 어버이날 선물 검색 및 구매 편의를 위해 모바일 페이지에 ‘기프트’ 전문관을 신설했다고 23일 밝혔다.

11번가 검색창에 ‘어린이날 선물’, ‘어버이날 선물’이라고 검색하기만 해도 연령대별, 대상별 선물을 추천해준다

기프트 전문관에는 6천500여개 상품이 판매된다.

어린이날 선물로는 ▲뽀로로, 타요버스, 핑크퐁, 헬로카봇 등 인기 캐릭터 ▲해즈브로, 마텔, 레고 등 인기 키즈선물 브랜드 별로 볼 수 있다.

어버이날 선물을 위해서는 정관장, 세노비스, 금강제화 등 부모님 선물 인기 브랜드 별로, 가격대별로 추천 선물을 보여준다. ‘선물 급상승 키워드’도 확인할 수 있다.

.

11번가는 어린이날 선물 기획전을 5월 5일까지 실시한다. 또한 이달 30일까지 장난감, 디지털, 패션, 야외놀이, 키즈카페, 공연/전시, 도서 등 다양한 카테고리 상품 150여개를 한데 모아 기획전에 적용할 수 있는 10~15% 할인쿠폰(일정 금액 구매시 할인 적용)을 제공한다.

다음달 8일까지 진행되는 ‘어버이날 선물 기획전’에서는 홍삼스틱 등 건강식품과 화장품, 여행티켓, 상품권 등 어버이날 추천 선물을 선보인다.

관련기사

24일에는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 개봉에 맞춰 팔도가 내놓은 ‘비락식혜 어벤저스 스페셜 패키지’의 한정판을 1천111개 한정 판매한다. 각각 다른 히어로가 인쇄된 ‘비락식혜’ 3캔과 마블 매니아 마그넷, 아이언맨, 캡틴아메리카방패와 비락식혜 미니 배지로 구성됐다.

11번가 김현진 커머스 센터장은 “가정의 달 선물 구매가 늘어나기 시작하는 4월 말에 맞춰 미리부터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최근 트렌드에 맞는 상품들을 선별하고 다양한 테마에 맞게 추천해 이용자들이 원하는 상품을 손쉽게 찾고 구매할 수 있도록 커머스포털 환경을 지속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