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이 인기 개그맨 황재성을 앞세워 모바일 게임 '마스터탱커'의 인지도를 높인다.
웹젠은 유튜브 공식 채널에 신작 모바일게임 '마스터탱커'의 광고 영상을 게재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광고 영상은 출연자들의 코믹한 연기와 CM송으로 많은 호응을 얻었던 음료 광고를 재해석(패러디)해 제작됐다. 익살스러운 표정 연기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개그맨 황제성을 출연시켜 게임 내 여러 캐릭터의 특징과 게임의 핵심 콘텐츠인 레이드를 강조했다.특히 황제성은 탱커, 딜러, 힐러 등 각 캐릭터로 분장해 여러 캐릭터가 모바일 레이드에 참여해 같이 게임을 즐긴다는 마스터탱커의 차별화 요소를 코믹한 연기로 재미있게 재연해 냈다.
해당 광고 영상은 오는 13일부터 안방의 TV 채널과 극장, 여러 온라인 플랫폼에서도 상영될 예정이다. 지난 11일 정식 출시된 마스터탱커는 이날 애플 앱스토어 마켓 기 순위 1위에 올랐으며, 이용자가 몰리자 접속 게임서버를 5개까지 확장됐다.
마스터탱커는 동료들과 함께 캐릭터 직업별 특성에 따라 역할을분담하고, 던전과 다양한 보스 몬스터를 공략하는 레이드 등을 핵심 콘텐츠로 내세운 모바일 MMORPG다.
관련기사
- 웹젠, 모바일 신작 '마스터탱커'로 실적 재도약 노려2019.03.12
- 웹젠 '마스터탱커', 11일부터 정식서비스 시작2019.03.12
- 모바일MMO 신작 출시 임박...순위 경쟁 치열 예상2019.03.12
- 웹젠 ‘뮤온라인H5’, ‘통합 서버 보스’ 업데이트2019.03.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