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의민족이 ‘먹고 놀기 위한’ 대규모 페스티벌을 연다.
배달앱 '배달의민족'을 서비스 하는 우아한형제들은 먹고 노는 것에 초점을 맞춘 새로운 형식의 페스티벌을 예고하며 티저 포스터를 12일 공개했다. 페스티벌의 이름은 'ㅋㅋ페스티벌 - 놀고 앉아 있겠습니다'.
ㅋㅋ페스티벌은 5월25일 토요일,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난지 한강공원 '젊음의 광장'에서 열린다. 배달의민족에 따르면 배달의민족 특유의 B급 코드, 패러디, 키치함을 가득 채운 새로운 형태의 페스티벌이 펼쳐질 예정이다.
배달의민족이 기획하는 페스티벌이다 보니 가장 주목하게 되는 부분은 '먹거리'다. 배달의민족의 프리미엄 외식배달 서비스 '배민라이더스'에 입점한 유명 맛집들이 참여한다.
아울러 종합 엔터테인먼트 기업 '미스틱엔터테인먼트'가 함께 한다. 미스틱엔터테인먼트는 국내 대표 가을 음악축제 '멜로디 포레스트 캠프'로 웰메이드 페스티벌 기획력을 입증한 바 있다.
현재 ㅋㅋ페스티벌에 어떤 음식점이 참여하고, 무대에 서는 뮤지션이 누구인지에 대한 세부 내용은 베일에 가려져 있다.
관련기사
- 배달의민족, 입찰형 광고 '슈퍼리스트' 4월 폐지2019.03.12
- [영상]"부릉, 부릉~"…베스트 라이더를 찾아라2019.03.12
- 배민아카데미 수강생 음식점 매출 평균 2년만에 4배 증가2019.03.12
- 김봉진 우아한형제들 대표, 월드투게더에 3억원 기부2019.03.12
배달의민족 관계자는 "ㅋㅋ페스티벌은 배민라이더스에서 검증된 최상의 먹거리와 다채로운 뮤지션 라인업, 배달의민족 특유의 유쾌함이 종합선물세트처럼 담긴 페스티벌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배달의민족은 3월 말부터 인터파크에서 'ㅋㅋ페스티벌'의 블라인드 티켓을 판매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