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의 화장품 브랜드 세포라(Sephora)가 구글과 손잡고 ‘핸즈프리(hands-free) 튜토리얼’ 서비스를 시작했다.
이 서비스는 구글 어시스턴트가 탑재된 기기에 음성명령만 하면 세포라 튜토리얼 영상을 재생하거나 되감기 할 수 있어서 화장을 하면서 동시에 영상을 볼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 사용자 정보를 토대로 맞춤 화장품을 추천하거나 피부관리 관련 팁을 제공해주기도 한다.
세포라는 2018년부터 미국 오프라인 매장 10곳에서 구글 홈 핸즈프리 서비스를 시행 중에 있으며 2019년 하반기에는 국내 진출을 시작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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