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프론트, 마스코트 캐릭터 공모전

3월17일까지 접수..."새 사업 모델 적합해야"

중기/벤처입력 :2019/03/04 08:28

미디어프론트(대표 박수왕, 박홍규, 박순우)가 '글로벌 마스코트 캐릭터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글로벌 마스코트 캐릭터 공모전은 대학생 및 대학원생, 일반인 누구나 제한없이 참여 할 수 있다. 미디어프론트의 신사업, 해외사업 확장 등 다양한 비즈니스 모델에 직접 반영할 수 있는 아이디어 모집을 위해 마련됐다.

공모전 신청은 대티즌 사이트에서 신청서를 다운로드 받아 이달 17일까지 제출해야 하며, 제출된 작품은 브랜드 이해도, 상징성, 창의성, 적합성, 완성도 등을 고려하여 종합적으로 심사하여 선정된다. 당선작은 애니메이션, 굿즈 등 다양한 콘텐츠로 활용될 계획이다. 또 1등 1명에게 상금 100만원, 2등 2명에게 5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 3등 10명에게는 커피 상품권 등 경품이 증정된다.

관련기사

이번 공모전을 기획한 미디어프론트 전략기획 담당자는 "젊고 트렌디한 브랜드 이미지와 참신한 아이디어를 다양한 비지니스에 접목해 새로운 사업분야에 적극 활용할 예정"이라며 "미디어프론트는 공모전 이외에도 ARVR을 바탕으로 한 문화사업 발전을 위해 다양한 노력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또 "소비자들이 직접 만들고 제안하는 다양한 아이디어를 통해 미디어프론트의 글로벌 마스코트가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의 소비자들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을 수 있도록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